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칼럼

전화타로 시작 후,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by 사주나루 2024. 7. 18.

안녕하세요 전화타로 업계 1위 사주나루입니다.

최근 뉴스에서 학교 앞의 썰렁한 문구점들이 타로부스로 변화하는 현상과, 경력 단절 여성들이 유튜브를 통해 타로를 배우는 모습을 접했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결론적으로는 인생의 방향을 찾지 못할 때 타로를 통해 해결책을 찾는 과정이 상담자와 내담자 간의 공통적인 경험이 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나 단순히 소득 창출을 위해, 자기 계발의 도구로 활용하기 위해 '나도 타로마스터나 해 볼까?' 한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타로마스터가 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현실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한 내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이론적 지식뿐만 아니라 굳건한 심리적 토대가 필요하니까요.

 

뉴시스 박광온 기자 기사 인용

 

뉴스를 보다 보니, 사주나루에서 전화타로를 시작한 후 선생님들의 삶의 변화가 궁금해졌습니다. 개인적인 욕심으로 질문을 드렸고요.

과거 타로가 단순히 서비스업으로 여겨졌다면, 전화타로로 활동한 이후에는 활인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존경을 받는다는 것이 공통적인 답변이었습니다.

단순히 지불한 금액만큼의 보답을 주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멘토로서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직업적 사명감을 느끼게 한다는 것이었죠.

타로마스터의 꿈을 꾸고 전화타로 등록까지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읽어보셔야 하는 글입니다.

전화타로가 삶의 전환점이 된 타로마스터들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솔직한 이야기, 시작합니다.

 


 

 

전화타로를 시작하고 삶의 변화가 있으실까요?

 

사주나루-예지
사주나루 예지

 

예지 : 전화타로를 시작한 후, 정말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죠.

첫 번째는,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

평범한 주부였던 제가 노력하는 것만큼, 어쩌면 그 이상의 적지 않은 수입을 전화타로를 통해 벌고 있다는 것은 물론이고요.

그로 인해 전반적인 삶의 안정을 느끼게 됐고, 전화타로를 통해 커리어우먼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이죠 ~ ^^


두 번째는 많은 내담자분들이 저와 전화타로 상담을 통해 힘들고 지친 마음에 안정과 평안을 느끼시는 거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래서인지 제 단골 내담자가 되신 분들도 많은데요.

저와의 전화타로 상담을 통해 바뀌어가는 내담자분들의 모습을 보며 저도 타로마스터로서 보람과 성취를 느끼게 되고, 더 잘 해내고 싶기에 제 삶의 미흡한 부분들을 파악하고, 수행하고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함께 성장하고, 스스로 발전해 나가는 것이 전화타로를 시작하고 느낀 가장 큰 변화라 생각해요.

 

 

사주나루-스팟
사주나루 스팟

 

스팟 : 전화타로 시작하고 삶이 180°달라졌어요!! 

사주나루에서 전화타로를 시작하기 전에 저는 직업 상담사로 활동했는데요.

한정된 시간과 내담자의 직업과 진로 상담만 가능한 협소한 분야가 늘 아쉽게 느껴졌어요.

대화를 해보면 분명 내담자분의 심리적인 부분에서 누군가에게 말 못 할 고민이 있어 보였는데, 진로상담 외 다른 상담은 불가했거든요.

그런 갈증을 느끼고 있을 때, 사주나루에서 전화타로로 상담을 하게 됐죠.

 


전화타로를 시작하고 가장 큰 변화와 장점은 시공간을 초월해 언제든 내담자분의 다양한 고민과 질문을 함께 공감하며 어루만져줄 수 있다는 거죠.

누구나 자신의 문제가 가장 힘든 법이죠. 그렇기에 저를 찾아주시는 내담자 한 분 한 분이 진주처럼 소중하다는 걸 온몸으로 체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전화타로를 보고 많은 경험을 하게 됐고, 지금보다 더 진실한 상담사로 거듭날 기회를 주신 사주나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주나루-셀레네
사주나루 셀레네

 

셀레네 : 전화타로를 시작하기 전엔 제 일상도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했습니다.

매일 쳇바퀴 굴리듯 똑같은 루틴의 하루를 보내며 그냥 끌려가듯 살았던 것 같아요.

전화타로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일 큰 변화는 아무래도 매일이 똑같지 않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매일 같은 일을 하는 직장인들과 다르게, 매일 새로운 내담자분을 만나고 힘듦을 나누고 기쁨을 공유하며 상담하는 일상이요.

전화타로를 통해 많은 분들과 인연이 되었던 건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제가 드리는 작은 도움으로 내담자분들의 슬프거나 불안한 마음에 쉼을 드릴 수 있었고 더 나아가 다시 찾아오셔서 일상을 공유해 주시는 분들을 뵐 때마다 저 자신에게도 정말 보람되고 힐링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주나루-에리카
사주나루 에리카

 

에리카 : 제게 전화타로 상담을 받으셨거나, 자주 찾아와 주시는 내담자 분들이 들으면 깜짝 놀라실 이야기인데요.

저는 사실 상담사가 되기 전까지 전화 공포증이 있었어요ㅎㅎㅎ

전화벨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철렁할 정도로 통화를 싫어했기에 처음 타로상담을 시작했을 때는 대면 상담이나 채팅 상담, 유튜브 제너럴 리딩 위주로만 했었지요. 그러던 제가 전화타로 상담을 하게 되었다니! 

 

 


놀랍게도 첫 전화 통화 때부터 전혀 놀라거나 당황하지 않았어요. 내담자님과 대화하는 것이 즐겁고 재미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잠시라도 기운 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내담자님께 던지는 실없는 농담에 웃어주시면 그렇게 기쁠 수가 없고, 따뜻하게 남겨주시는 후기에 제가 더 좋은 기운을 받아요. 

제게 전화 공포증이 있었었나 싶을 정도로 상담 전화벨 소리가 울리면 반갑고 두근거린답니다. 

무조건 못하겠다고 겁내던 마음을 전화타로가, 타로마스터라는 직업이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바꿔주었잖아요. 

그러니 우리 내담자님들도 할 수 있어요. 

제일 어렵다고 생각하는 일부터 도전해 보세요. 

그 벽을 뛰어넘은 후의 성취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사주나루에서의 상담사 활동은 전화 공포증을 없애주었습니다. 

하하 제가 이 일을 너무도 사랑하기 때문이겠지요?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타로상담, 같은 질문에 답이 다르다면

재회에 관한 타로 상담을 받았는데, 같은 질문에 답이 달라요. 한 분은 부정적인 리딩을, 한분은 긍정적인 리딩을 줬어요. 누군가는 틀린 걸까요? 재회에 대한 타로 상담은 사주나루에서 가

h282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