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주나루 소속 437명의 역술가, 무당, 타로 마스터 선생님들이 매월 진행하는 운세 상담이 65,000건을 돌파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금일 소개글만 끝까지 보셔도 사주나루가 어떤 곳인지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8월 8일 사주나루 리뉴얼이 있었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덕에 또 한 번의 폭발적인 상담량 증가가 있었네요.
직관적인 UX/UI의 변화부터 사주나루 뉴스, 지식인, AI시스템 도입 등 세부적인 요소까지 사주나루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어 줄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상담사 광장 추가, 사주나루의 길 소개, 부가서비스 오픈, 상당 이용요금 추가 등이 함께 병행되며, 전화로 보는 사주·신점·타로가 낯선 분들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습니다.
ㅣ10명 중 8명이 운세를 본다.
시장조사 전문 기업 조사에 의하면 2022년 기준, 운세상담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약 85%입니다.
10명 중 8명은 운세상담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는 의미로, 삶의 답을 찾거나 심리적 안정, 희망을 찾기 위해 본다고 말했죠.
이에 따라 점술 시장, 그중 비대면 점술 시장의 규모는 매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를 선도하는 것이 사주나루이고요.
매달 진행되는 65,000건 이상의 운세 상담, 현재까지 작성된 다수의 칼럼과 내담자분들이 직접 작성해 주신 후기가 그 이유이자 반증입니다.
* 사주나루 대표 칼럼, 후기
ㅣ결국 상담사의 실력이 중요하다?
맞는 말입니다.
사주·신점·타로의 만족도를 결정하는 것은 상담사의 실력입니다. 특히 관상, 행동, 분위기 등을 참고할 수 없는 전화상담이기에 더욱 중요하죠.
결국 사주나루가 전화운세 업계에서 만족도 1위를 실현할 수 있었던 이유도 각 분야에서 실력 있는 상담사를 모셔온 덕입니다.
'실력 좋은 선생님이 많다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말 아냐?'
당연합니다. 실력을 증명할 수 없는 곳에서 운세 상담을 받으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ㅣ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을 진행하며 리뉴얼이 되면 소개글을 작성하고 꼭 읽어달라 말씀드려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사주나루 카피 업체들 사이에서 가름할 수 있는 이정표가 있어야겠단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름 한 글자만 바꿔서 같은 업체인 척하는 곳이 발생하더니, 이제는 블로그의 글을 조금만 각색해서 그대로 옮겨가는 업체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 글이 애꿎은 내담자분이 피해 입는 것을 조금이나마 막아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사주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