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후기

[전화 타로] 재회, 타이밍만 알아도 다르다 - 사주나루 후기

by 사주나루 2022. 12. 21.

저 또한 모자랐던 20대 시절이 있었습니다. 20대라면 치르는 의례처럼, 신념 하나로 살던 자존심만 센 철부지 시절 말이죠.

십여 년이 지났지만, 내담자분들을 보다 보면 갑자기 20대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연애가 떠오르곤 합니다.

20대 후반 무렵, 3년가량 만났던 애인이 있었습니다. 결혼까지 보았을 정도로 깊은 사이었지만, 이별은 끝끝내 찾아오더라고요.

이별을 고했던 애인을 헤어진 후에 한 순간도 생각하지 않은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새로이 시작한다면 잘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죠.

그러나 죽기보다 싫었던 것이 구차해지는 것이었고, 상대 쪽에도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반년이 흘렀을까요? 치유되기엔 넉넉한 시간이었으며, 새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상대방에게 연락했습니다.


'미안, 좀만 더 일찍 연락하지.' 되돌아온 대답이었습니다.

다시는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나 분노보다는 진작에 용기를 내지 못한 스스로에게 굉장히 화가 났습니다.

구차해 보이진 않을까?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걸까?라는 생각은 연락할 용기가 없었던 것을 숨기기 위한 변명으로 여겨졌죠.

이후로 오랜 시간이 지났고 현재는 더 다양한 연애와 사랑의 경험을 했고, 또 많이 접하고 있죠.

갈수록 생각이 들더군요. 그 당시 저의 사랑이 성공하지 못했던 이유는, 상대방이 다른 누군가를 만난 탓도 아니며 제가 용기가 없었던 탓도 아니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재회의 타이밍을 놓쳐버린 것이었습니다.

 

바로, 지금에도 재회를 바라시며, 노력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별에 아무렇지 않은 모습 보이기, 연락에 목매달지 말고 기다리기. 전부 재결합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좋은 방법인 것은 확실합니다.

단, 전 상황에서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재회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여러분의 모습을 보면서 초조해하고 있다면 좋겠지만, 용서와 함께 여러분의 연락을 기대하고 있을지 모르죠.

가능성을 올리는 방법은 상대의 속마음은 어떤 상태인지 그리고 언제가 재결합 하기 적합한 타이밍인지 알고 난 뒤, 적용해도 늦지 않습니다.


재회를 결정짓는데 타이밍이 작용한 사주나루 타로 후기가 있어서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이제부터 보여드릴 후기는 성공 케이스는 아닙니다. 달달한 후기로 위안을 얻고자 이 글을 보셨다면 마음의 준비를 바랍니다.


 


사주나루 상담사의 후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호나야 선생님은 연락 타이밍 리딩에 있어 확실한 적중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락의 여부뿐 아니라 시기도 분명한 경우가 많고, 연락운과 재회운이 강력하게 보인다면 먼저 과감하게 연락할 시기까지 지정해줍니다.

오랜 기간 상담을 받으신 내담자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호나야 선생님은 리딩 후의 상황까지도 상세히 도움을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사한 상황에 닥쳤을 때 본인의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까지 상담을 통해 들을 수 있죠.


내담자분께서는 이별 연락을 받은 후, 주변 사람의 조언에 따라 3주가량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한없이 기다리는 것이 시간만 흐르는 느낌이라 여긴 내담자분께서 초조한 마음에 호나야 선생님을 찾아주셨고요.

타로 결과, 정리하고 있을 것으로 보였던 남자친구의 속마음은 기다림을 뜻하는 카드가 나왔지만 재회 시기는 얼마 지나지 않은 과거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늦은 걸로 보일 수 있지만, 기다림 카드가 떴으니 희망을 갖고 빠른 시일 내로 연락을 하는 게 좋다고 했습니다.

내담자분께선 자존심이 강한 타입이라 리딩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걱정되었는데 다행히도 재회에 성공했다며 후기에 소식을 전해주셨네요.


 


최근 내담자분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달홍 선생님의 후기입니다.

매번 내담자분들과 상담 중이시라 상담 연결까지 힘들다고 하는데, 후기를 보면 굵고 짧은 후기가 많습니다.

전부 하시는 말씀이 친근한 친구처럼 재미있고, 확실한 리딩의 상담을 하신다고 합니다.

얼마 전, 이런 달홍 선생님에게 남성 내담자분이 오셨습니다.


2년 간 만남을 가진 여자친구에게 이별 연락을 받고 4개월이라는 시간을 기다리셨다고 하셨는데요.

마지막 이별을 전달받기 한 달 전, 여자친구에게서 먼저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후기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아쉽게도 내담자분은 기회를 놓치고 말았고요.

그때의 기회가 마지막임을 아마도 몰랐을 겁니다.

상담 오셨을 때, 워낙 재회를 강하게 원하고 계셔서 달홍 선생님도 최대한 여자친구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 몇 가지를 드렸답니다.

내담자분께선 마음을 돌리기엔 이미 늦었다고 후기에 남기셨는데요, 20대의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것 같아 애잔한 마음이었습니다.

연락이 왔던 한 달 전에 사주나루 달홍 선생님과 만났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후기인 것 같습니다.

 



100% 성공률을 가진 재회 방법이 있다면 이 세상에는 이별이란 것이 사라질 겁니다. 이 방법을 아시는 분이라면 신으로 모셔 종교를 만들고 싶습니다.

'재회 타로는 다른 것과는 달라. 특별해'라는 말로 이별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내담자들께 장난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별 후에는 본인의 행동, 재회를 원하는 상대의 마음, 확실한 타이밍마저 맞아들어도 변수를 짐작하기 힘든 외부요인이 너무나 많습니다.

재회 가능성을 한 발, 한 발 가능한 만큼 높여 나가세요. 가능성에 대해 같이 보면 좋은 글 또한 남겨드리며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화타로 후기 #53] 환승 이별, 재회보다 중요한 건 따로 있습니다

재회 상담을 받기 위해 사주나루를 찾아오신 분들은 대개 평범한 재회 상담보다 어려운 케이스가 많습니다. 이미 쓸 수 있는 방법은 써 봤을뿐더러 심지어는 이런 것들이 상황을 되려 악화시킨

h2822.tistory.com

 

 

감사합니다. 사주나루 였습니다.